자주 묻는 질문
FAQ

Track My Order
배송조회
Track Your Order

About Reebelo
리벨로 소개
About Reebelo

Our Story

리벨로는 아시아-태평양의 지속가능한 테크기기 소비를 위한 마켓플레이스 리더로, Australia, New Zealand, Singapore, Malaysia, Hong Kong, United States of America, and Taiwan 오피스를 전개 중에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지속가능한 소비를 즐기는 Reebel이 될 수 있게 각 국가들에서 검증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퍼비시 상품 또는 새상품을 구매할 때는 리벨로를 기억해 주세요. → 리벨로에 대해서 더보기.

합리적이면서도 지속가능한 상품

새로나온 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면서 동시에 환경 보전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 - 리벨로는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리벨로에서는 누구나 쉽게 지속가능한 소비를 즐기는 Reebel이 될 수 있습니다. 엄격하게 검수 된 리퍼비시 기기를 리벨로에서 구매하면, Reebel의 이름으로 나무 한그루를 심어드리고 있습니다.

리벨로는 오프라인 매장이 있나요?

리벨로는 온라인 전용 마켓플레이스입니다. 누구나 쉽게 지속가능한 기기들을 구매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구매한 기기가 마음에 안들 경우 14일 환불이 가능하니, 망설이지 말고 구매해보세요.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고객센터는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2시-13시)까지 고객센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2영업일 이내에 답변을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 문의 주세요.

Products Offered
판매 상품
Products Offered

판매되는 상품들에 대해서 알려줄 수 있나요?

리벨로에서는 검증된 셀러들이 100% 정상 작동하는 새상품과 리퍼브 테크기기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모든 기기들은 무상A/S, 환불 정책을 제공하고 있어요. 새상품부터 프리러브 테크기기들을 리벨로 에서 찾을 수 있어요. → 판매 상품 보기.

리퍼비시 상품이란 어떤 상품인가요?

리퍼비시 기기는 엄격한 검수 과정을 거친 검증된 기기입니다. 리벨로의 국내 리퍼비시 파트너에서 기기를 매입 후 40가지 이상의 항목에 대한 검증 과정을 거친 후 판매 됩니다. 무상A/S 기간 제공으로 기기에 대한 품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박스 구성품은 어떻게 되나요?

새상품은 미개봉 박스 상태로 배송 됩니다. 리퍼비시 기기들은 충전기 (최초 판매 시점에 포함이 안되어 있는 경우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충전 케이블, 그리고 기기가 박스에 넣어져서 배송이 됩니다 (이어폰은 위생 상의 이유로 제공 되지 않습니다).

배터리 수명은 어떻게 되나요?

리벨로에서 판매되는 모든 기기는 80%-100% 배터리 성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무상A/S 기간 동안 배터리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해결을 위한 안내를 드릴께요.

새상품은 진짜 새상품인가요?

네, 새상품은 미개봉 상품으로 제조사로부터 12개월 무상A/S를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모든 기기들이 국내에서 작동을 하나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리벨로에서 판매되는 모든 기기는 국내외에 검증된 셀러들을 통해 제공되고 있습니다. 셀러들은 국내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게 통신사 언락 등을 확인하고 판매하며, 일부 해외 제품의 경우에는 카메라 셔터 소리가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같은 기기인데 왜 가격이 다른가요?

리벨로는 마켓플레이스로 검증된 셀러들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기기들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리벨로의 셀러들은 리벨로의 검증 항목을 기준으로 기기들을 검수하고 있으며, 셀러가 판매가를 정하면 같은 기기라도 가격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좋은 가격에 제공 되는 기기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실제 구매하게 될 상품의 사진을 볼 수 있나요?

리벨로에서는 많은 수의 기기를 판매하고 있어서 개별 기기들의 실제 사진을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배송 받은 상품이 조금이라도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에는 14일이내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Payments
결제 방법
Payments

결제를 위해서는 어떤 방법들이 제공되나요?

리벨로에서는 신용카드 결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문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결제 진행이 안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Shipping
배송
Shipping

배송에는 시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

리벨로에서는 국내 무료배송을 제공하며, 배송은 제주도/도서산간 지역을 제외 시 출고 이후 배송에는 1-4 영업일이 소요 됩니다. 배송을 진행하는 과정 중에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며, 리벨로에서는 배송 업체와 협력하여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노력하겠지만, 해결이 안될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현황은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배송 업체에서 제공이 가능할 경우 배송 조회 번호를 이메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현재는 국내 배송만 가능 합니다.

Warranty & Refunds
A/S 및 환불
Warranty & Refunds

리벨로의 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리벨로에서 구매한 모든 기기는 12개월 무상A/S가 제공 되고 있습니다. 무상A/S 기간 동안 모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결함을 보장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수령 시점 대비 사용 중 발생하는 오작동이 포함 되고, 무상A/S 기간 동안에는 수리 또는 교환만 받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 과실로 (예: 파손, 침수된 경우 등) 기기가 손상된 경우는 무상A/S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 무상A/S 상세 보기.

리벨로의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구매한 기기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14일이내 사용하지 않은 기기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을 위해서는 수령 당시와 동일한 상태로 반송해야 환불 진행이 가능하며, 반송 된 기기가 수령 되면 검증 과정을 거치게 되고, 14일이내에 환불이 진행 됩니다. 하지만, 과도하게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 박스 구성품이 파손 되었을 경우, 전액 환불이 아닌 부분 환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환불 정책을 악용하는 사용자들로부터 기기들을 보호하는 정책입니다. → 환불 정책 상세 보기.

주문 취소나 주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를 원할 경우 리벨로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주세요. 이메일: support@reebelo.co.kr

회원님의 계정은 이렇게 사용할 수 있어요.

리벨로의 고객센터 페이지를 통해계정과 개인정보 처리방침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세요.

리벨로 서비스 이용 문의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Contact Us
Contact Us
Free Delivery

무료배송

깔끔한 배송
Satisfaction Promised

품질약속

14일 환불
Excellent Support

고객센터

Secure Payment

안심결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카드결제 제공

개인정보 처리방침|이용 약관(주) 리벨로코리아 대표 서석호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373, 12층 119호사업자등록번호: 471-87-02778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2-서울서초-1139전화: 1522-9190이메일: support@reebelo.co.kr

(주) 리벨로코리아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오픈마켓 리벨로코리아의 거래당사자가 아니며, 입점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정보 및 거래에 대해 (주) 리벨로코리아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 리벨로코리아는 고객님이 현금 결제한 금액에 대해 국민은행과 채무지급보증 계약을 체결하여 안전거래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사실 확인

© Reebelo Korea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카드결제 제공
kginicis